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래시 시즌6 줄거리

반응형

플래시 시즌6 줄거리

 


에피소드1
배리와 아이리스가 딸을 잃은 것에 대처했을 때, 팀은 여전히 그들의 가장 큰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센트럴 시티 전체를 파괴하겠다고 위협하는 팀입니다. 킬러 프로스트는 케이틀린과의 관계를 변화시킬 죽음의 붓을 가지고 있습니다.

 

에피소드2
그가 곧 죽을 것이라는 소식에 직면하자, 배리의 회복력은 그가 운명과 싸우려고 애쓰면서 고통 받고 있습니다; 세실레의 D.A.로서의 경력은 그녀가 악랄한 변형인간과 길을 건널 때 그녀의 정체성과 충돌합니다.

 

에피소드3
배리는 팀 플래시의 한 멤버가 자신 없이 살 수 있도록 준비하면서, 참을 수 없는 갈증을 가진 무서운 변형인간들을 사냥합니다; 랄프는 가족의 비밀을 밝혀냅니다.

 

에피소드4
위기 상황에 대비하려는 배리의 노력은 시스코가 대신 배리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계획할 때 빗나갔습니다; 램지 로스소는 그 과정에서 그의 인간성을 희생시키면서 자신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그의 치명적인 새로운 능력을 사용합니다.

 

에피소드5
팀 리더로서 배리의 자리를 채울 수 있는 능력에 대한 시스코의 믿음은 그가 충격적인 살인에 대해 알게 되었을 때 향상되었습니다; 킬러 프로스트는 위험한 램지 로소를 추적하는 데 자신 외에는 아무도 신뢰하지 않습니다.

 

에피소드6
배리는 위기 이후 그리고 플래시가 없는 삶을 위해 Elongated Man을 준비하는 것에 관심을 돌립니다. 하지만 랄프는 궁극적으로 배리에게 교훈을 줍니다. 한편, 세실레는 회복된 체스터 P를 도와주면서 그녀 자신의 발견의 순간을 맞이합니다. Runk는 그의 신분을 되찾았습니다.

 

에피소드7
배리가 위기에서 임박한 죽음의 문턱에 서 있을 때, 그의 유죄 판결은 그 무시무시한 닥터 램지 로소가 플래시에게 신비하고 환각적인 전염병을 감염시킬 때 시험됩니다. 한편, 아이리스는 거대한 음모를 밝혀냅니다.

 

에피소드8
플래시가 블러드워크와 싸우고 있는 가운데, 아이리스와 시스코는 배리가 영원히 지기 전에 자신을 통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싸웁니다. 나머지 팀원들은 블러드워크가 성장하는 군대에서 센트럴시티를 다시 장악하기 위해 싸웁니다.

 

에피소드9
Pariah는 'Elseworlds'에서 그가 배웠던 것을 90의 플래시가 공유한 후에 반감시자를 멈추도록 돕기 위해 블랙 번개를 신청합니다. 블랙 라이트닝의 도움으로, 배리, 시스코, 킬러 프로스트는 그들 모두를 구할 수 있는 계획을 생각해냅니다. 한편, 아이리스는 라이언 최와 마음을 터놓고 지내는 반면 올리버와 디글은 오래 전부터 친숙한 걸음걸이로 돌아갑니다.

 

에피소드10
시티즌은 폭발적인 이야기를 게재합니다. 아이리스의 삶은 위협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공격자들에게 숨기를 거부하며, 아이리스는 위험한 조직을 폭로하기 시작합니다; 배리는 위기의 결과에 직면하고 올리버 퀸의 소원을 들어주어야 합니다.

 

에피소드11
배리와 아이리스는 발렌타인 데이를 위해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계획하지만 그들의 저녁은 오래된 적인 아무넷에 의해 중단됩니다; 프로스트는 휴가 정신을 차리고 알레그라가 옛사랑과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우려 합니다.

 

에피소드12
수 디어본을 몇 달 동안 찾아 헤맨 랠프는 그녀의 행방에 대한 단서를 잡았고 마침내 그의 실종된 고객과 대면하게 됩니다. 하지만 수는 집으로 돌아가는 것을 거부하고 대신 랠프를 대담한 모험에 데려갑니다. Berry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의 잠재적으로 위험한 요청을 고려하고 있는 동안 새로운 도전에 직면해 있습니다.

 

에피소드13
위기 이후 모든 변화에 압도당한 배리는 빗나가 고릴라 그로드의 길에 직접 들어가는 실험을 합니다. 아이리스는 에바와 함께 Mirrorverse를 탈출합니다.

 

에피소드14
키드 플래시는 젠체하는 태도로 센트럴 시티로 돌아갑니다. 그의 가족을 다시 보고 감격하면서도, 월리는 배리에게 그가 돌아왔다고 털어놓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속도력에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시스코는 지구-프라임에서 그의 진상 조사 임무를 마치고 돌아옵니다.

반응형